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는
세부 정기 다이빙투어

따듯한 바다에서 당신의 스쿠버다이빙 코스를 완성하세요

레스큐 코리아 강사진이 직접 검증한 믿을 수 있는 현지 샵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다이빙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Dive Light, Go CEBU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시간도 돈도 없다고요? 여기 당신을 위한 스쿠버 투어가 있습니다.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레스큐 코리아가 준비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현지 샵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세부 정기투어는 따듯한 바다에서 스쿠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최근 필리핀 치안상황이 불안하고 현지 한인샵 중 필리핀 정부에 정식 등록되지 않은 배를 불법으로 운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레스큐 코리는 몰상식한 이들 한인샵으로 인한 폐해를 막기 위해 사전검증을 통과한 호텔 및 리조트와만 거래하고 있습니다.

세부 정기투어
세부는 필리핀 공화국 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관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막탄섬은 우리나라 다이버들이 많이 찾는 다이빙 장소이기도 합니다. 레스큐 코리아는 따듯한 온대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 교육과 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매달 정기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필리핀 치안상황이 불안하고 한국인 관광객 대상 범죄가 급증하고 있어 불안감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현지 한인샵 중 필리핀 정부에 정식 등록되지 않은 배를 불법으로 운항하거나 해안경비대(Coast Guard)의 출항금지 명령을 무시하고 출항했다 배에 승선한 다이버들을 범죄자로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들 샵의 경우 저렴한 교육비용과 숙박비 등으로 다이버들을 현혹하지만 정작 자체 홈페이지 상에 나와있는 내용과 현지에서 제공받는 서비스의 내용이 극과 극을 달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레스큐 코리아 운영진과 강사진은 필리핀의 보안문제와 더불어 일부 몰상식한 한인샵으로 인한 폐해를 막기 위해 레스큐 코리아의 사전검증을 모두 통과한 호텔 및 리조트와만 거래하고 있으며, 정기투어 진행시 레스큐 코리아 소속 강사 및 안전요원이 항상 동행 해 안전하고 즐거운 투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케줄과 비용
1. 스케줄
    4박 5일(인천국제공항 출발 기준)

    목요일  :  저녁 출국
    금요일  :  오전 보트다이빙 2회  /  오후 비치다이빙 2회  /  저녁 나이트다이빙 1회
    토요일  :  오전 보트다이빙 2회  /  오후 비치다이빙 2회  /  저녁 나이트다이빙 1회
    일요일  :  오전 골프  /  오후 쇼핑
    월요일  :  새벽 귀국

2. 비용
    통상 항공권 포함 100만원 선
    상세 비용 개별 문의

3. 비고
    라이선스 취득을 위한 교육다이빙은 하루 최대 3회까지 입니다
    이후 다이빙은 투어 참가자의 선택에 의해 펀 다이빙으로 진행되며 교육과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